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시립신라고취대 정기공연 '봄날'···장사익·오정해 출연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24. 3. 7. 17:17

본문

경주시립신라고취대 제5회 정기공연 ‘봄날’이 오는 3월 21일(목) 오후 7시 30분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정기공연은 지난 1월부터 신라고취대를 맡은 김현호 예술감독의 취임기념을 겸해 마련됐다.

 

경주시립신라고취대

먼저 1부에서는 경주시립신라고취대의 고대문화공연 ‘천년의 신화-고취’가 화려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 청아한 목소리로 관객의 심금을 울리는 국악인 오정해의 사회와 노래로 문을 연다.

 

또 가장 한국적인 소리꾼 장사익의 열창으로 청중들에게 깊은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엄선민 무용단, 타악연주자 남필봉과 함께 화려한 전통무용과 신명나는 가락이 경주시립신라고취대의 연주와 어우러져 풍성한 국악 관현악 공연이 연출될 예정이다.

 

공연티켓 구입은 경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에서 온라인으로 예매가 가능하고 입장료는 전 좌석 5000원이다. 자세한 공연문의는 시립예술단 운영팀(054-779-6094)으로 하면 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경주시립신라고취대는 올해도 기획공연, 찾아가는 공연, 초청공연 등 40여회의 공연과 대릉원, 동부사적지 등 주요 관광지에서 펼쳐지는 공연으로 지역민과 관광객에게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