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미라면축제, 도심 전체를 축제장으로···라면로드·힐링거리·테마광장·스테이지

본문

구미시는 2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라면 축제 기획위원 및 관련 부서장 등 40여 명과 함께 『2023 구미라면 축제』 중간 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중간 보고회는 대행사에서 행사장 구성 및 운영과 세부 프로그램에 대한 전체적인 보고를 시작으로, 참석자들의 토의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구미라면축제

도심에서 개최되는 만큼 주차장 확보, 도로 통제, 축제 홍보 방안, 콘텐츠 강화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으며, 참석자들을 비롯한 각 부서가 모두 협조해 한마음 한뜻으로 성공적 개최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2023 구미라면 축제』는 ‘즐길라면! 라면 로드’, ‘쉴라면! 힐링 거리’, ‘먹을라면! 라면 테마 광장’, ‘빠질라면! 라면 스테이지!’ 라는 4가지 테마 존으로 구성되며, 구역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즐길라면! 라면 로드에는 축제 환영 게이트, 구미라면 캐릭터 포토존, 각종 체험 및 홍보부스 △쉴라면! 힐링 거리에는 레트로, 도심 캠핑 등 이색 식음 존 △먹을라면! 라면 테마 광장에는 라면 요리 식음 존, 해외 누들 식음 존 △빠질라면! 라면스테이지는 메인무대로 스트릿 댄스대회, 생생라면 토크쇼, 라면 복고 파티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시는 앞으로 축제 추진 상황을 수시로 점검하고, 축제 기획위원과 부서, 전문가들의 의견을 반영해 완성도 높은 축제를 선보일 계획이다.

 

2023 구미라면 축제는 오는 11월 17일부터 3일간 구미역에서 산업도로로 이어지는 역전로에서 열리며, 문화로, 금리단길 등 원도심 상권에도 다양한 행사를 연계해 도심 전체가 축제장으로 들썩일 예정이다.

 

대구는 요즘 어때?

#대구뉴스 #대구맛집 #대구여행 #대구핫플 대구는 요즘 어때? 구독하고 다양한 대구·경북 소식을 받아보세요!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