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니엘, 세 번째 솔로 싱글 앨범 ‘PARTING EMOTION’ 발표!

엔터로그

2024. 1. 8. 15:22

본문

솔로 컴백을 앞둔 그룹 틴탑의 니엘이 시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했다. 니엘은 오는 1월 11일 세 번째 솔로 싱글 앨범 ‘PARTING EMOTION’으로 돌아온다. 이에 앞서 소속사 뉴엔트리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니엘의 또 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콘셉트 포토 속 니엘은 검정 차량에 캐주얼한 올블랙 착장을 한 채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카리스마와 함께 고급진 이미지가 인상적이다. 뽀얀 피부에 짙은 핑크빛 립스틱으로 강렬함을 더한 가운데 블랙 카리스마와 어우러지는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신선한 느낌을 더한다.

 

니엘 이미지, 뉴엔트리
니엘 이미지, 뉴엔트리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 속 니엘은 앞서 솔로 컴백 소식을 전하며 공개됐던 포근한 이미지의 앨범 커버와 상반된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풋풋한 소년미에 반전되는 성숙한 남성미가 더욱 돋보인다.

 

니엘의 컴백은 세 번째 솔로 미니 앨범 ‘A to Z’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이다. 이번 세 번째 싱글 앨범 ‘PARTING EMOTION’은 이별 감정이라는 의미를 가진 단어로 한 남자의 이별 후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니엘 특유의 부드러운 보컬 음색과 성숙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이 예고된 가운데, 컴백을 앞두고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솔로일 때 더 빛을 발하는 니엘의 팔색조 매력이 담겨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010년 그룹 틴탑으로 데뷔한 니엘은 지난 2015년 첫 솔로 앨범 ‘oNIELy’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도 변신에 성공했다. 이후 꾸준히 자작곡들을 내놓으며 싱어송라이터로서 탁월한 실력을 발휘해 왔다.

 

한편, 니엘의 세 번째 싱글 앨범 ‘PARTING EMOTION’은 오는 1월 11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