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도시개발공사 신입사원 공개채용

대구 뉴스/경제

2023. 7. 24. 15:13

본문

채용, 픽사베이

대구도시개발공사가 2023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채용인원은 업무직 5명, 기술직 5명(토목 2명, 도시계획 1명, 전기 1명, 지적 1명)으로 총 10명이다.

 

올해 신입사원 채용은 특히, 공정성 제고와 지원자 응시 기회 확대를 위해 면접전형 시 여성위원 비율을 상향하고 예비합격자 제도를 확대하는 등 전형 절차를 개선하고, 블라인드 채용 및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능력중심 인재채용 프로세스를 보다 강화할 계획이다.

 

공사는 7월 초 조직개편을 통해 대구·경북 신공항 건설, 제2국가산업단지 개발, 대구대공원 조성사업 등 역점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지역 청년에게 일경험 기회 제공을 위한 체험형 청년인턴 10명을 채용하는 등 지역 내 직간접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공사가 대구미래 50년 번영의 토대 마련을 위한 중추적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능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채용 일정은 7월 31일(월)부터 8월 4일(금)까지 5일간 채용홈페이지(https://dudc.kpcice.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받고, 8월 중 ▲필기전형 ▲서류전형, 9월 중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9월 1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도시개발공사 홈페이지(www.dudc.or.kr) 및 채용 홈페이지(https://dudc.kpcice.kr)를 통해 확인하거나, 채용지원 콜센터(02-3210-3821)로 문의하면 된다.

 

By 요즘대구 | 보도자료·문의 yozmdaeg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