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튜닝카페스티벌, 드래그레이싱 보러 가자!

본문

자동차 레이싱은 들어 봤어도 드래그 레이싱은 생소한 분들이 많을 겁니다. 드래그 레이싱은 육상 100m 종목과 같이 자동차가 400m의 직선 주로를 경주해 순위를 정하는 자동차 레저 스포츠로 미국에서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 드래그 레이싱 경기가 대구에서 열립니다. 튜닝산업의 메카로 발돋움하기 위해 적극적인 투자를 벌이고 있는 대구시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함께 자동차 튜닝산업 활성화를 위해 '제2회 산업통상자원부 장관배 튜닝카 레이싱 대회(대구튜닝카페스티벌)'을 24일 대구 달성군 지능형자동차시험장에서 개최합니다.



Super Class, International Class, Korea A Class, Korea B Class 4개 클래스로 진행하는 이번 드래그 레이싱 대회는 참가 선수들 뿐 아니라 일반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펼쳐집니다. 자동차 튜닝 엑스포를 설치해 튜닝 산업의 현황을 살펴볼 수 있고, 무빙모터쇼, 짐카나, 드리프트 택시와 자동차시험장의 특수존 체험, 어린이를 위한 미니 레이싱장, 푸드트럭, 레이싱모델과 함께하는 포토타임까지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합니다.



이번 주말 대구에서 열리는 '제2회 산업통상자원부 장관배 튜닝카 레이싱 대회(대구튜닝카페스티벌)'에서 멋진 튜닝차량들의 레이싱 경주를 보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