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대구역터미널 먹거리골목 인스타그램 이벤트 '리그램 챌린지'

대구 뉴스

2023. 5. 15. 17:34

본문

대구 동구청이 먹거리 골목 외식상권 활성화 지원사업 일환으로 동대구역터미널 먹거리골목 ‘리그램 챌린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6월 25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동구 맛집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매주 테마별로 게시되는 동대구역터미널 먹거리골목 먹거리 카드뉴스를 리그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리그램이란 다른 사람이 올린 게시물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그대로 다시 올리는 것을 말한다.

 

동대구역터미널 먹거리골목 인스타그램 이벤트
동대구역터미널 먹거리골목 인스타그램 이벤트

누구나 동구 맛집 인스타그램(@ini_0331)에 매주 올라오는 먹거리 테마별 카드뉴스를 리그램하고 필수 해시태그(#동대구역터미널먹거리골목 #동대구역맛집 #동구맛집)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한 후, 참여 인증을 위해 동구맛집(https://food.dong.daegu.kr) 사이트에 이름, 연락처 및 리그램 링크 주소를 등록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매주 30명씩 총 18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상품은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해피콘, GS 편의점 중 1개)이며 매주 화요일 동구 맛집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동구의 관문인 동대구역터미널 먹거리 골목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y 요즘대구 | 보도자료·문의 yozmdaeg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