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주니어-L.S.S., 새 싱글 ‘C’MON’ 2월 3일 공개!

엔터로그

2024. 2. 1. 16:21

본문

슈퍼주니어-L.S.S.(SUPER JUNIOR-L.S.S.,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새 싱글을 발표한다.

 

슈퍼주니어-L.S.S. 싱글 ‘C’MON (질러)’(컴온)은 2월 3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되며, 이에 앞서 오늘(1일) 0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픈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UPER JUNIOR-L.S.S., 에스엠엔터테인먼트

특히 ‘C’MON (질러)’은 펑키한 브라스 라인으로 시작해 묵직한 베이스와 리듬 계열의 악기가 사운드를 조화롭게 이끄는 댄스 팝 곡으로, 이특이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으며, 가사에는 마음 가는 대로 후회 없이 ‘질러’보자는 파이팅 넘치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슈퍼주니어-L.S.S.는 오는 3~4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 ‘C’MON (질러)’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과테말라, 온두라스가 추가된 전 세계 14개 지역 1위를 차지하며 사랑 받고 있는 ‘Suit Up’(수트 업) 무대도 선보인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는 ‘Old Skool’(올드 스쿨), ‘NEW ROAD’(뉴 로드), ‘CEREMONY’(세리머니) 등 슈퍼주니어-L.S.S. 일본 첫 미니앨범 무대부터, 멤버들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커버곡 무대까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가 준비되어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L.S.S.는 이특, 신동, 시원이 속한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유닛으로, 다재다능한 멤버들이 시너지를 이루며 전 세계 팬들에게 유쾌함을 선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