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세계그룹 랜더스데이, 주요 행사 일정 및 이벤트 할인 혜택은?

요즘한국/한국경제

2024. 3. 27. 17:05

본문

신세계그룹이 야심차게 준비한 ‘랜더스데이’가 베일을 벗는다. 4월 1일(월) 신세계그룹이 ‘2024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 그 시작은 SSG닷컴, G마켓, W컨셉,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온라인 계열사부터다.

 

4/1일(월)부터 7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는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서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규모 행사다. 올해는 작년보다 1개 계열사(신세계건설 레저부문)가 더 추가, 총 20개의 계열사가 랜더스데이에 참여한다.

 

신세계그룹 랜더스데이

※ 참여사: 이마트 / 신세계백화점 / SSG닷컴 / G마켓 / 스타벅스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푸드 / 신세계아이앤씨 / 조선호텔앤리조트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L&B / 이마트에브리데이 / 이마트24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까사 / W컨셉 / 센트럴시티 / 신세계건설(레저)

 

행사 규모 역시 배로 늘었다. 2024 랜더스데이의 행사규모는 지난해 보다 약 2배 커진 1조원으로, 신세계그룹 각 계열사에서 가장 대표적이고, 가장 자신있는 상품/서비스를 선보인다.

 

신세계그룹은 랜더스데이를 통해 고물가시대에 장바구니 물가 부담이 커진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포문은 신세계그룹 온라인 쇼핑몰이 연다. 온라인 계열사들은 4월 1일(월)부터 7일(일)까지 일주일 동안, 이마트·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계열사들은 4월 5일(금)-7일(일) 등 주말에 집중할 계획이다. ※ 각 사 별 행사기간 상이

 

SSG닷컴은 일주일을 풍요롭게 만들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메가박스 예매권, 뉴발란스, 오쏘몰, 펜디, 로마샴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타임딜’을 진행한다. 특정시간에 특정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형태다.

 

SSG닷컴 바로가기

 

또, 4월 1일(월)부터 7일(일)까지 일주일간 11회의 쓱라이브(SSG.LIVE) 방송을 편성, 파라스파라 얼리버드 단독 특가 방송을 비롯해 유한킴벌리 대표 생활용품, 삼성전자 QLED TV, 에어컨, 제습기 등을 행사가에 선보인다.

 

이어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되는 ‘달려라 랜디’ 게임도 진행한다. 화면을 터치해 SSG랜더스의 마스코트 랜디가 제한시간 안에 야구장 베이스를 완주하도록 하는 간단한 게임으로, 성공시 랜더스 응원 머플러, 미니 알비백, SSG머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2024 랜더스데이 온라인 주요 행사

W컨셉은 4월 1일(월)부터 7일(일)까지 ‘프로답게 혜택받는 프로쇼퍼들의 쇼핑 축제’ 테마에 맞춰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 W컨셉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화보 12종을 공개한다.

 

쿠폰 증정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전상품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과 반팔티셔츠, 데님, 볼캡 등 8개 인기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이외에도 W컨셉이 큐레이션한 브랜드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더블 5% 할인쿠폰도 제공하며,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G마켓은 대규모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 먼저,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7% 무제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고액 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스포츠/아웃도어, 먹거리, 패션/뷰티, 생필품, 육아템, 키친/리빙 등 카테고리를 지정해 특가에 판매하는 일자별 테마관을 운영하며, ‘휠라 스포츠웨어’, ‘도드람한돈 돼지고기’, ‘농심 인기 라면 묶음’ 상품 등을 랜더스데이 특가에 판매한다. 물가안정 테마 최저가 도전 특가상품, 삼성전자/LG전자 등 라이브방송도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도 랜더스데이에 참여, 3월 30일(토)부터 4월 7일(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 굳닷컴에 접속한 회원에게 10% 할인 쿠폰 3장을 즉시 제공한다.

 

3월 31일(일)부터 행사 마지막날까지 까사미아의 ‘캄포’ 소파 시리즈 전품목 25%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캄포’ 소파는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으로 사랑받으며 지난 해 누적 판매 22만개를 돌파한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다.

 

또, 굳닷컴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굳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 2천점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3월 30일(토)까지 쓱닷컴에서 진행하는 랜더스데이 프리 이벤트에서도 굳닷컴 50% 할인 쿠폰을 경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도 랜더스데이를 맞아 다채로운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일(월)부터 7일(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천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멤버스데이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기본 10% 적립에 등급별 추가 적립금을 증정한다.

 

또, 4월 한 달간 방송상품 2회 구매, 15만원 이상 구매 등 두 조건을 동시에 달성한 고객 전원에게 1만원 적립금을 주며, 모바일 앱에서 멤버스 미션을 달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봄 시즌 패션, 뷰티, 리빙 기획전을 진행하며, 최대 10% 할인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4월 4일(목)부터 4월 10일(수)까지 빌리지 페스타를 진행해 최대 30%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SSG닷컴에서 콘솔게임, VR기기를 특가 판매한다. ‘피코(PICO)’와 ‘메타퀘스트’ VR기기 구매 시, 각각 10% 할인, 3만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고, 닌텐도 스위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등 콘솔게임 기기는 최대 18% 할인 판매한다. 또, 랜더스 데이 기간(4/1~7) 중 SSG닷컴에서 콘솔 게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선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세계그룹은 “올해로 네번째를 맞는 ‘랜더스데이’가 고객들의 성원에 이제는 신세계그룹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신세계그룹은 올해 역시 역대급 규모로 랜더스데이를 준비, 더 많은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