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엔플라잉 유회승,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참여···'Love Me Baby' 음원 선공개

엔터로그

2023. 11. 27. 09:24

본문

엔플라잉(N.Flying) 유회승이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에 참여했다.

 

유회승은 30일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남자 주인공 차결의 테마곡인 ‘Love Me Baby’를 가창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에 앞서 오늘(27일) 오후 6시 ‘Love Me Baby’의 웹툰 버전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엔플라잉 유회승, FNC엔터테인먼트

해당 뮤직비디오에서는 발매를 앞둔 유회승의 ‘Love Me Baby’를 미리 들어볼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파워풀한 보컬로 인정받고 있는 유회승은 이번 OST를 통해 고음은 물론 절절한 감정선까지 더해 차결의 마음을 완벽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OST 참여를 포함해 유회승은 바쁜 행보로 2023년을 꽉 채우고 있다. 뮤지컬 '모차르트!' 등에서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를 굳히는가 하면 MBC 예능 ‘복면가왕’에서는 4연승을 차지하며 장기 집권 가왕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최근 석 달간 진행된 엔플라잉 라이브투어 ‘포레스트 오브 투레블러스(FOREST OF 2RAVELERS)’를 성료하고 오는 12월 24일~25일에는 2023 N.Flying CONCERT ‘ㅋㅎㅎ’을 개최하며 선물 같은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한편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은 2021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남자 주인공인 ‘차결’로 웹툰 남주계에 신드롬을 일으키며 지난 11월 21일 성황리에 연재를 마무리했다. 그동안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전개와 특유의 짜릿한 텐션으로 독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에 유회승이 가창한 차결 테마곡 ‘Love Me Baby’는 3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