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롯 카사노바' 윤준협, 데뷔 싱글 '카페인 그녀' 발표···트로트 가수로서 새로운 첫발

본문

TV조선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을 통해 대중에게 강렬한 각인을 남긴 윤준협이 10월 7일 정오 데뷔 싱글 ‘카페인 그녀’를 발표, 트로트 가수로서 새로운 첫발을 내디딘다.

 

윤준협은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싱글 ‘카페인 그녀’의 자켓 이미지를 깜짝 공개, 생애 첫 앨범 발매를 알리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윤준협, SM엔터

공개된 자켓 이미지 속 윤준협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실크 셔츠를 입고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훔쳤다. 앞서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 내에서 장윤정의 ‘카사노바’ 무대를 통해 현란한 퍼포먼스와 농염미로 ‘트롯 카사노바’라는 수식어를 꿰찬 윤준협이 이번 데뷔 싱글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카페인 그녀’는 그녀에게 빠져 헤어 나올 수 없는 강한 감정을 커피에 비유한 가사와 함께 중독성 있는 신나는 멜로디와 섹시한 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트롯 카사노바’ 윤준협이 다시 한번 더 대중의 마음에 깊이 스며들 예정이다.

 

한편, 윤준협은 오는 10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카페인 그녀’를 공개한다.

 

모두의 트로트

'모두의 트로트'는 트로트 전문 유튜브 채널입니다. 트로트 관련 보도자료나 영상은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everytrot@gmail.com ------------------------------------------------------------------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