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T아일랜드, 8월 국내 단독 콘서트 ‘HEY DAY’ 개최

엔터로그

2023. 7. 21. 15:09

본문

FT아일랜드 콘서트 ‘HEY DAY’, FNC엔터테인먼트

밴드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FT아일랜드는 오는 8월 26~27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HEY DAY’를 개최한다.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공연명인 ‘HEY DAY’ 글자 속 멤버들의 얼굴이 비쳐 눈길을 끈다. FT아일랜드 멤버들의 비장하면서도 카리스마가 엿보이는 표정은 다가올 공연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인다. 독보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밴드 사운드로 정평이 난 FT아일랜드는 이번 공연을 통해 여름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FT아일랜드가 지난해 8월 서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RE: FTISLAND’를 진행한 지 1년 만에 국내에서 팬들을 만나는 자리다. FT아일랜드는 올해 4월 타이베이, 5월 마카오, 6월 방콕에 이어 8월 타이베이 앵콜 공연을 끝으로 투어를 마무리한다. 또 이홍기와 이재진은 뮤지컬 '할란카운티'를 성료해 뮤지컬 배우로서, 최민환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활약한 바 있어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FT아일랜드의 ‘HEY DAY’ 콘서트 티켓은 오는 25일 오후 8시부터 공연 예매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